캄비 그룹 PLC, 베르너 베처를 새 CEO로 임명

캄비 그룹 plc, 베르너 베처를 새 CEO로 임명

캄비 그룹 plc, 베르너 베처를 새 CEO로 임명

Blog Article

캄비 그룹("캄비") 이사회는 퇴임하는 크리스티안 닐렌의 후임으로 전 스포츠레이더 최고경영자 베르너 베허를 회사의 새로운 CEO로 임명했습니다. 베허는 캄비의 2024년 2분기 보고서가 발표된 다음 날인 7월 25일에 공식적으로 그 직책을 맡게 됩니다.

강력한 후보자 풀로 구성된 철저한 검색 및 선발 과정을 거친 베처는 이전에 B2B 및 B2C 기업에서 스포츠 베팅 업계의 고위직을 역임한 바 있으며, 기술 분야에서 쌓은 이전 경험과 함께 캄비를 다음 성장 단계로 이끌게 되었습니다.

베처는 2019년부터 4년 동안 글로벌 스포츠 데이터 및 베팅 공급업체인 Sportradar의 핵심 인물로 활동했으며, 처음에는 미국에 본사를 둔 베팅 부문의 전무이사를 역임한 후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라틴 아메리카 사업부의 CEO로 취임했습니다. 베처는 2021년 9월 성공적인 나스닥 스포츠레이더 IPO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베처는 이전에 8년 동안 유럽 베팅 및 게임 운영업체 Interwetten의 CEO를 역임하며 지속적인 성장 기간 동안 회사를 이끌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독립 투자자이자 고문으로 활동했습니다.

베처는 캄비에 합류하면서 회사의 성공과 업계 최고의 스포츠 베팅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구축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최근 캄비는 플랫폼을 개방하고, AI 가격 사업부인 티제랙트를 인큐베이션하며, 아비오스와 셰이프 게임즈에서 고도로 보완적인 비즈니스를 인수하는 모듈화 전략을 시작했습니다.

베처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수년 동안 이 업계를 선도해 온 캄비 그룹의 CEO 자리를 맡게 되어 영광입니다. 저는 캄비가 서비스를 계속 개방하고 주소 지정 가능한 시장을 확장하는 등 진화 과정에서 흥미진진한 시기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이사회, 경영진, 전 세계 재능 있는 직원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앞으로의 환상적인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사회 의장이자 캄비의 공동 창립자인 안데르스 스트룀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캄비의 새로운 CEO로 베르너 베처를 맞이하게 되어 기쁩니다. 베르너는 크리스티안 닐렌의 매우 적합한 후계자입니다. 광범위한 업계 경험, 강력한 기업가 정신, 검증된 비즈니스 통찰력, 탁월한 추진력을 갖춘 베르너는 캄비를 새로운 시대로 이끌 수 있는 올바른 선택이라고 확신합니다."

베허의 영입은 지난 1월 캄비 공동 창업자 닐렌이 후임자 임명과 동시에 2010년부터 맡았던 직책에서 물러나겠다고 발표한 이후 이루어졌습니다. 지난 5월, 닐렌은 회사 연례 주주총회에서 캄비 이사회에 선출되었습니다. 닐렌은 베허의 원활한 인수인계를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토토사이트

 

Report this page